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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원관련서류

1. 사무원 채용승인 서류
① 채용승인신청서 1부(지부장경유 - 지부장 의견, 지부장 직인)
② 이력서 1부 (사진 부착, 도장 날인)
③ 기본증명서 1부
④ 주민등록등본 1부
⑤ 가족관계증명서 1부
⑥ 보증보험증권 또는 재정보증서 1부
    1) 재정보증시 보증인2인(인감증명서 1통, 재산세 또는 소득세 납세증명서 각1부)
    2) 신원보증보험증권 제출시(남:가액3천만원이상, 여:가액1천만원이상)
⑦ 증명사진 1매
⑧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2부
2. 사무원 채용서류
① 채용신고서 2부 (지부장 경유)
3. 사무원 해임서류
① 사무원 해임신고서 2부 (지부장 경유)
② 사무원증 반납(분실시 사유서 1부 제출)
③ 전자등기소출입증 폐기 신청(등기소출입증신청관리시스템에서 신청)
4 사무원증 재발급 신청서류
① 사무원증 재발급 신청서 1부(지부장 경유)
② 분실사유서 1부
③ 증명사진 1매
※ 재발급 비용 : 5,000원
5. 전자등기소출입증 신규 신청
경남지방법무사회 홈페이지 → 등기소출입증신청관리시스템 → 출입증 신청(법무사 공인인증서 및 휴대폰 인증)
- 법무사출입증 신청 시 첨부파일 : 법무사신분증(대한법무사협회 발급) 앞·뒷면, 칼라증명사진
- 사무원출입증 신청 시 첨부파일 : 사무원증 앞·뒷면, 칼라증명사진
  ※출입 가능한 사무원 : 사무원 경력 6개월 이상인자, 만 20세 이상인자
  ※사무소 내 최장기 근무자로 신청하되, 경력6개월 미만의 사무원을 신청할 경우에는 법무사 명의의 사유서 첨부
6. 전자등기소출입증 재발급·변경·폐기 신청
등기소출입증신청관리시스템 로그인 → 출입증 발급내역 → 재발급·변경·폐기 신청
7. 재직 증명서
8. 경력 증명서
9. 재정 보증서
10.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
11. 대체사무원채용승인신청서
12. 사무원휴직등신청서
13. 휴직등사무원복직신고서
14. 대체사무원등해임신고서
15. 표준근로계약서(서식)